본문 바로가기
💯 각종리뷰

세상에서 가장(?) 비싼 호텔 TOP 10

by Dr.Dog 2016. 6. 22.
728x90

안녕하세요~ 

 

이제 하지도 지났고 완전 여름이라고 해도 될만큼 날씨가 덥네요.

 

오늘은 비가 와서 좀 선선해지기는 했지만 내일은 다시 또 더워지겠죠. 요즘 계속 습하기도 하고요...

 

이런 날엔 왠지 여행이 가고싶어진다 말이죠. ㅎㅎ

 

그래서 오늘은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 건데요, 

 

그냥 호텔이 아니라 세상에서 가장 비싼 호텔 TOP 10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.

 

질질 끄는 걸 싫어하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.

 

세상에서 가장 비싼 호텔 TOP 10 중 10위!!!!

 

10. Lizard Island, 호주

이미지 출처: Fiji time

 

호주사람들은 진짜 아름 다운 경관만으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니다. 사진 속 뷰를 한번 보세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???!!! 이런 뷰의 호텔은 하룻 밤에 가격이 얼마나 할까요? 궁금하시나요? 궁금하면 5백원~~ ㅋㅋㅋㅋ 농담이구요 실제로 가격이 하룻밤에 1,651 달러 ( 환율을 1천원이라고 가정해도 165만원이네요 )라고 합니다. 일주일에 11,557 달러 ( 약 1330만원 )밖에 하지 않죠. 정말 싸죠?? ㅡㅡㅋ 

 

9. Southern Ocean Lodge, 호주

이미지 출처: Destination Luxury

 

9순위에 랭크된 곳도 역시 호주네요. 저 아름다운 경관을 한번 보세요, 저기가 실제로 존재하는 곳이 맞기는 한건가요?! 와하우~~와하우~~~ 이곳은 과연 하룻밤에 얼마나 할까요? 당연히 10순위보다는 높겠죠? 네, 이곳은 하루밤에 $1,665 (약 192만원)입니다.

 

8. Maia Luxury Resort & Spa, 세이셸 제도

이미지 출처: TSO Go Sun

 

8순위는 세이셸 제도의 한 호텔이 차지를 했네요. 세이셸 제도가 어디있는지 아시나요? 저도 이 글을 포스팅 하면서 처음 들었는데요 호주에서 아프리카쪽으로 인도양을 건너 가다보면 마다가스카르가 나옵니다. 이 마다가스카르의 북동쪽에 위치한 섬이 바로 이 세이셸 제도입니다 .  드넓은 인도양이 끝없이 펼쳐져있고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저기 저 벤치에 누워 일광욕이 하고싶어지지 않나요? 캬~~~ 생각만해도 정말 좋은 휴양지가 될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이곳은 하룻밤에 $1,692라고 하는 군요. 한화로 약 195만원 정도가 되겠네요. 

 

 

7. Hotel Romazzino, 사르디니아

이미지 출처: Explore Italy

 

호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이 이곳은 이태리의 한 호텔입니다. 이태리 사람들에게 돈은 큰 문제가 되지 않나봅니다. 이태리의 사르디니아에 있는 이 호텔은 사르디니아 섬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사르디니아는 날씨가 최고 30°C이고 최저가 10°C 정도라고 합니다. 고산 지대에서는 눈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바닷가에서 따뜻하게 놀다가 겨울이 그리우면 산으로 올라가면 되겠네요 ㅎㅎ. 그러면 이곳의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? 이곳은 1박에 $1,850 (한화 약 213만원)라고 하네요.

 

6. Hotel Cala Di Volpe, 사르디니아

이미지 출처: Kiwi Collection

 

6위 역시 사르디니아의 한 호텔이 차지했네요. 이곳에 비싼 호텔이 많은 것 같습니다. 경치하난 정말 멋집니다. 캬~~~ 저 숲들과 맑은 바닷가를 보고 있자니 정말 매연과 미세먼지 가득한 서울이 답답하기만 하네요. 여기는 하룻밤에 $1,904 입니다.

 

 

 

5. Amankora & Spa, 부

이미지 출처: Raison Etre Blog

 

부탄? 부탄은 어디일까요? 아하~ 중국 남서쪽, 인도 북동쪽에 인접한 국가이군요. 이런 곳에도 비싼 스파가 있다는게 믿어지나요? 우리나라보다 경제력도 없어 보이는데 말이죠. 부탄을 무시하는게 아니라 제가 무식해서 부탄에 대해서 보고 들은게 없다보니 한 말입니다. 어쨌든 이곳은 1박에 $1,910 정도 가격이라고 하는군요.

 

4. Villa Del Parco, 사르디니아

이미지 출처: Luxury Hotels Worldwide

 

다시 또 사르디니아로 넘어왔습니다. 사르디니아는 정말 어마어마한 섬인가봅니다. 벌써 몇개의 호텔이 비싼 호텔로 선정되어있는건지..... 이 호텔은 사르디니아 북동쪽에 위치한 Maddalena라는 섬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위 사진 말고 다른 사진을 찾아봤는데요 별로 이쁘지도 않던데 이상하게 비싸네요 ㅡㅡㅋ 여기는 1박에 $2,031 라고 합니다. 그만한 가치가 정말 있는건지 의문스럽네요 ㅋ

 

3. Hotel Pitrizza, 사르디니아

이미지 출처: Pinterest

 

또, 사르디니아 입니다. 코스타 스메랄다의 들쭉날쭉한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은 경관도 정말 아름답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24시간동안 주르륵 흐르는 곳입니다. 포르토 세르보의 마을은 엄청 큰 요트로 유명합니다. 이곳은 1박에 $2,041 입니다.

 

2. Royal Mansour, 모로코

이미지 출처: Gaia Health Blog

 

모로코에 있는 이 호텔은 1박에 $2,060을 지불해야 머물 수 있는 곳입니다. 이름부터 독특하지 않습니까? 로얄 만수르. 충성스런 만수르? ㅎㅎ 이곳에서는 고대 모로코의 엔티크하고 고풍스런 디자인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. 실내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니 돈 좀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놀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일반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옛날 성 같다는 느낌이 더 나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1. Le Dune, Forte Village, 사르디니아

이미지 출처: Daily Mail

 

와하우~~~ 저 푸르른 바다색좀 보세요. 대망의 1순위는 또 다시 사르디니아군요. 이거 순위가 근데 전 세계 호텔 순위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. 어떻게 사르디니아에만 이렇게 비싼 호텔이 있을 수 있는건지....이 리조트에는 8개의 멋진 호텔이 있으며 21개가 넘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가격이 역시 부담스러운건 어쩔 수 없네요. 1박에 $2,539 라니요.....거의 3백만원돈이네요...하 참...기가차서 말이 안나올 지경입니다.

 

 

 

 

참고로 위 내용은 트래블 이라는 사이트에서 찾은 정보인데 번역해놓고 보니 사실 하룻밤에 몇 천만원 하는 곳도 있는 걸로 아는데 그런 곳과 비교하면 생각보다 안비싸다라는 생각도 드네요. 하여튼 여기나와있는 목록은 별로 신뢰가 가지는 않습니다. 그저 호텔 광고 하려고 한 것 같은 느낌이 더 많이 드네요. 그래도 이런 호텔도 있구나~~~ 알게되서 좋네요 ^-^

728x90

댓글